Slide 1

Login FormClose

회사 위치 - 부산


  

Attach Manager는 RFC1867 표준을 지원하는 Web Server에서 HTTP 기반의 File Upload & Download를 빠르고 간편하게 사용할 수 있도록 지원하는 Active X Control 솔루션입니다.

 

- RFC1867(Form-base File Upload in HTML)을 지원하며, HTTP Protocol을 이용합니다.
- 순수 ATL(Active Template Library) 기반으로 구현되었기 때문에 신뢰할 수 있습니다.

- 웹 서버에는 아무런 추가 작업을 할 필요가 없으며, 자동으로 사용자의 PC에 설치됩니다.

- 파일 첨부시 또는 다운로드시 다중선택을 지원하여 사용자의 편의를 높여줍니다.

- Window 탐색기와 동일한 인터페이스를 제공하므로 어려움 없이 사용하실 수 있습니다.

 

- 대용량의 파일 첨부를 제어할 수 있으며, 첨부의 갯수를 제어할 수 있습니다.

- Window 탐색기와의 Drag & Drop을 지원하여 파일첨부가 간단해 집니다.

- 잘못된 파일명에 대한 필터링 기능을 지원하여 불필요한 오류를 줄여줍니다.

- 덮어쓰기, 파일명 Rename, SKIP 등을 지원합니다.

- 네트웍 환경에 따른 Proxy 서버를 지원하며, 이는 브라우져의 설정에 따릅니다.

- Cap 파일크기 : 99K

 

(051)515-4312

최성근 대표 (  spambots으로부터 이메일 주소가 보호되었습니다. 보시려면 JavaScript를 활성화하세요.  )

김정국 부장 (  spambots으로부터 이메일 주소가 보호되었습니다. 보시려면 JavaScript를 활성화하세요.  )